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특별한 교육과 실장님의 지속적인 감독 덕분에 가능한 일입니다.
핑크색의 간판과 내부 인테리어는 들어가기 전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했어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업소는 로컬 방콕변마 업소들과 비교해서 시설의 컨디션, 규모 모든 면에서 좋았던 한인업소 중 한곳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룸도 많아서 여러명 방문도 거뜬히 커버가 가능하며, 새롭게 오픈한 곳인 만큼 룸도 넓고 깔끔하여 이용하시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극강의 하드코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장에 도착을 하면 초이스 북을 보며 아가씨를 초이스를 합니다. 실물을 보고 초이스를 하고 싶으시다면 실장에게 말을 해서 실물 초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 변마나 물집업소 끼리는 기본적인 시스템이 비슷해서 사실 한두번 여기저기 받아봐도 별 차이가 없어서 금방 질린다는 느낌을 방콕변마 받는게 일반적이거든요.
기존에 받아보았던 누루 마사지와는 확연히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방콕에서의 새로운 변마를 즐길 수 있는데요.
풀문은 새로 생긴곳으로 아직 파릇한 푸잉들이 많기로 소문이 나 있는 곳 입니다. 새로 오픈한 곳인 만큼 시설과 위생에 철저히 관리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발견한 이곳은, 다른 업소들과 마찬가지로 누루젤 마사지를 제공하지만, '누루체어관리'라는 독특한 코스가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
태국에 사는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으며 태국을 잘 알고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가성비 좋기로 소문이 자자 한 곳입니다.
여기서 받는 관리의 퀄리티는 관리사들의 높은 수준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방문했을 때 만난 푸잉언니들은 모두 매력적이었습니다.
변마를 받아보셔도 여기가 다른 곳과는 확실히 다르다고 느끼실 거예요. 왜냐하면 숙련된 스텝들이 직접 진행해서 마사지 자체도 제대로 느낄 수 있거든요.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은 아마 대부분 남성분들일거라고 생각됩니다.